크리노미

크리노산으로 유명한 한국파메드의 전문여성청결제 크리노미(Clino-美) 쇼핑몰

회사소개브랜드 스토리유튜브제품구매사용후기크리노뉴스고객센터

현재 위치

  1. 게시판
  2. 공지사항

공지사항

크리노미 공지사항입니다.

게시판 상세
제목 [기사] 만성 여자 방광염 증상으로 괴롭다면 생활 습관 개선을 해야
작성자 Clinomaster (ip:)
  • 작성일 2020-11-02 08:22:58
  • 추천 추천하기
  • 조회수 2896
평점 0점


http://www.ngetnews.com/news/articleView.html?idxno=303073



만성 여자 방광염 증상으로 괴롭다면 생활 습관 개선을 해야


여자 방광염 증상으로 일상생활에 불편함을 느끼는 분들이 많다. 남성보다 여성이 방광염에 잘 걸리는 이유는 요도가 짧아 세균이 요도를 통해 들어갈 가능성이 높아, 방광염은 여성의 감기라고 할 정도로 면역력이 저하될 때 발생률이 높아진다고 한다.

사진=블루비뇨기과 광교점 홍경표 원장
사진=블루비뇨기과 광교점 홍경표 원장


블루비뇨기과 광교점 홍경표 원장은 "여자 방광염 증상으로는 배뇨통, 빈뇨, 통증, 야간뇨 등의 증상이 나타나며, 심할 경우에는 혈뇨를 비치는 경우도 있다. 급성 방광염을 일으키는 원인은 임신, 과로, 스트레스 및 요도의 협착 등이 있으며 이러한 방광염이 1년에 3회 이상 발생이 되거나 광교 비뇨기과 방광염이 치료가 잘 되지 않는 경우는 만성 방광염이라고 한다"고 한다.

이어 "증상이 지속적으로 나타나게 된다면 병원에 내원해 검사를 받아봐야 하며, 단순 방광염일 경우 항생제를 먹으면 쉽게 치료가 되지만 만성 방광염일 경우 보조적인 검사 및 치료를 진행해야 한다"고 전했다.

홍경표 원장은 "종종 항생제를 한 두번 먹고 증상이 좋아졌다고 약을 중단하는 경우가 있는데 1회 요법은 완치율이 감소하고 재발율이 증가하기 때문에 정해진 약을 꾸준히 섭취해야 한다"고 한다.

이어 "방광염을 예방하기 위해서는 방광을 자극하는 음식인 커피, 홍차, 콜라를 피하며 증상이 지속되는 경우 질 산도 조절제인 크리노산을 평소에 사용하면 예방에 도움이 된다. 또한 규칙적인 생활 습관 및 운동으로 면역력을 증진시켜 재발이 되지 않도록 잘 유지해주는 것이다"고 전했다.




저작권자 © 뉴스저널리즘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출처 : 뉴스저널리즘(http://www.ngetnews.com)



첨부파일
비밀번호 삭제하려면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
관리자게시 스팸신고 스팸해제
목록 삭제 수정 답변
댓글 수정

비밀번호 :

수정 취소

0 / 2 byte